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스테인드글라스 거울 오브제 : 인테리어 소품으로 딱!

by 케이레브 2022. 4. 4.
728x90
728x90

스테인드글라스 체크보드 거울 오브제 안내

안녕하세요, 레브입니다.

오늘은 스테인드글라스 거울 오브제 제품을 리뷰하고자 합니다. 요즘 스테인드글라스에 관심이 많아져서 그런지 이런 제품들이 눈길이 많이 갑니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스테인드글라스 거울이면서 오브제인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MIYL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인스타도 있어서 구경하시면 재밌으실 겁니다. 제가 여기 작가를 좋아하는 이유는 납선이 정말 깔끔하고, 제품 퀄리티도 정말 훌륭합니다. 다른 분들의 작품을 보면 납질이 울퉁불퉁해서 제품의 퀄리티를 낮춥니다. 그래서 저는 MIYL 제품을 좋아합니다.

 

귀여운 스테인드글라스 체크보드 거울 오브제

스테인드글라스 거울
스테인드글라스 체크보드 거울

스테인드글라스 체크보드 거울입니다. 원형/사각형 디자인에 체크무늬가 있고 가운데에 거울이 들어가있습니다. 그리고 거울 위에는 걸 수 있게 체인이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작가가 세심하다고 느낀 것이 체인을 아예 고정시킨게 아니고 고리를 걸었습니다. 즉, 벽에 걸어도 되고  체인을 빼서 세워놔도 되는 겁니다. 체인을 고정시켰다면 벽에만 사용했겠지만, 체인을 자유롭게 걸었다 뺐다 할 수 있어서 어디에든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테인드글라스 체크보드 제품을 보면 실제로 보면 굉장히 귀여운 느낌의 거울입니다. 

 

가격은 32,000원으로 적당한 가격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핸드메이드 제품이기 때문에 스테인드글라스 제품들으 보면 가격이 정말 높은 편인데, 이 제품은 가격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전사지를 이용하여 무늬를 넣은 스테인드글라스 체크보드 거울

스테인드글라스 체크보드 거울
전사지를 이용하여 무늬를 넣은 제품

스테인드글라스 제품을 많이 봤지만 이렇게 뚜렷한 무늬가 보이는 제품은 처음 봅니다. 그래서 어떻게 만들어졌나 궁금했는데 알고보니 작가가 전사지를 이용해서 직접 무늬를 넣었다고 합니다. 기본 유리에 전사지를 이용해서 무늬를 넣어서 이렇게 뚜렷한 무늬가 나올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생활방수도 가능해서 스테인드글라스 거울에 무언가 묻었다면 물로 닦아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수세미나 날카로운 것으로 하는 경우에는 긁힐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스테인드글라스 거울 오브제 사이즈: 앙증맞은 귀여운 사이즈

체크보드 거울 오브제
스테인드글라스 체크보드 오브제 사이즈

 

사진 상으로는 거울이 조금 사이즈가 있어보이는데, 사실 엄청 귀여운 사이즈의 거울 오브제입니다. 사이즈는 약 12cm정도 되고 체인을 걸면 세로 길이가 20cm 정도입니다. 큰 사이즈가 아니라 사실 거울의 역할보다는 오브제 역할이 더 큰 제품입니다. 

 

위에 있는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아이폰 미니사이즈인데 그렇게 차이가 많이 나지 않습니다.

 

총평: 키치하고 힙한 인테리어를 하고 싶다면, 이 제품이 딱이다 

 

키치하고 힙한 오브제를 찾고 있다면, 저는 이 제품이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인테리어에도 참 잘어울리지만 미드 센추리 스타일이나 키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선물용으로도 딱인 것 같습니다.


이상 스테인드글라스 체크보드 거울 오브제 제품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키치하고 힙한 제품을 찾는다면 스테인드글라스 체크보드 거울 오브제를 추천드립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