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박수홍 공식입장 발표 '아내·반려묘 루머 유포한 유튜버 검찰 송치'

by 케이레브 2022. 6. 29.
728x90
728x90

출처: 박수홍 소속사

 

 

 

오늘은 박수홍 관련 기사가 많이 쏟아졌습니다. 개그맨 박수홍 측이 각종 의혹을 제기한 유튜버가 검찰에 송치됐다고 밝혔습니다.

6월 27일 서울 지방 경찰청으로부터 피의자 김용호에 대해서 허위사실 명예훼손, 강요미수, 업무방해, 모욕 등의 모든 혐의가 인정되어 기소은겨으로 검살 송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박수홍은 물론 그의 배우자, 반려묘 다홍이를 향한 김용호의 주장들이 전부 허위이자 거짓이 입증되었다고 밝혔네요. 이 주장들로 인해서 모든 신규 방송에서 하차를 하고, 오랫동안 진행하던 프로그램까지 하차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계약되었던 광고들까지 일방적으로 해지될 정도로 생계에 위협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수홍의 친형과 그 배우자 횡령사건도 처분이 임박하여 결과를 받은 후 객관적으로 밝히겠다고 말을 하였다고 합니다.

 

다행히 거짓이 입증되었고 좋은 결과가 나와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형과 관련된 사건도 곧 마무리가 된다니 그 동안 너무 힘들셨을 것 같네요.

 

 

 

 

728x90
728x90

댓글